효율적인 시간표 관리 앱
프로그램 '簡単入力タイムシート ライト'은(는) 근로시간 관리에 대한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'출근' 및 '퇴근' 버튼을 두 번 탭하기만 하면 사용자가 쉽게 근무 시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 시간당, 일일 또는 월급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며, 현재 월에 입력된 정보에 대한 요약을 편리하게 표시합니다.
뿐만 아니라, 이 앱에는 급여 계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수입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고정 지출(수입 및 지출)을 관리하고 총 계산에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. 또한, 이 앱은 여러 근무지를 관리하고 각각의 총 근로 시간과 임금을 계산하며, 사용자가 매일 교통비를 손쉽게 입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